UPDATED. 2024-04-25 17:27 (목)
진도향토문화회관단원 하미순씨 감사합니다
진도향토문화회관단원 하미순씨 감사합니다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12.2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옥

시댁이 해남입니다. 어머님 연세가 80대이시고 시골분이시다보니 다리도 불편하시지만 허리도 많이 구부셨어요. 어디를 모시고 가고 싶어도 당신이 불편하시다보니 동행을 꺼려하십니다. 하지만 몇 년 전에 진도문화향토회관에서 하미순 단원의 공연을 접하신 뒤로는 아프셔서 앓아 누우셨다가도 공연을 보러 가시자하면 자리를 털고 일어나실 정도로 하미순 단원의 공연에 푹 빠지셨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저희가 용인에 살다 보니 매 주 모시지 못하고 두 달에 한 번 정도 어머님댁을 가게 되어 그때야 모시고 가게 된답니다.

항상 민속공연을 보러 갈때면 동네 분들도 함께 모시고 가는데, 그 분들도 연세가 있다보니 어찌나 좋아하시는지 어르신들의 좋아하시는 모습에 저희의 기쁨이 두 배가 됩니다.

어머님으로 인하여 저희도 하미순 단원 공연을 보다보니 저희 역시 하미순단원 팬이 되었답니다. 민속공연을 너무 좋아하게 되었네요.

하미순단원의 공연이 재미있는데다가 더불어 하미순단원의 맛깔나는 사회를 보다 보니 저희 역시 어느 순간 민속공연에 푹 빠지게 되었어요.

지난 주 오랜만에 시댁에 내려가게 되어 기다리던 공연을 보러갔는데, 하미순 단원과 사진도 찍게 되어 너무 행복한 주말이 되었습니다. 모쪼록 하미순단원을 비롯하여 모든 단원님들 건강 잘 챙기시어 앞으로도 좋은 공연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