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7 (목)
진도군청 "코로나 19 대응조치 " 최고임을 칭찬 합니다.
진도군청 "코로나 19 대응조치 " 최고임을 칭찬 합니다.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03.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정래(재경 향우)

진도군청 근무하시는 모든분들게 고마움과 칭찬을 전해 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진도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진도대교와 팽목항에서 발열체크과 소독 그리고 마스크 착용여부를 검사해 24시간동안 철저한 봉사로 진도를 들어 오시게하고 조도들어가시는 타지분들에게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여객선을 탈 수 있도록 수고 마다 않으시고 여행객들에게 조도에서 주의사항을 매회 방송해 주시어 청정 진도와 조도를 확진자가 전혀없는 장소로 고향을 지켜주시는 진도군청 직원님들의 노력에 깊은 감사 드려 봅니다.

바이러스가 사라질때까지 매일 수고에 최선을 다 해 주시는 기억은 진도군민들에게는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춘래불사춘지절에 마음이 무겁고 우울하기만 했습니다. 봄이면 봄 꽃 구경에 시간가는 줄 몰랐던 시간들은 사라지고' 코로나' 전염병이 찬스라 외치는 정치인에서 무서운 종교 집단에서 남의 어려움을 보면서 자기 이익을 위해 뛰어 다니는 분들을 보면서......

실망했던 모든 것들을 사라지게 한 진도군청직원님들께 다시한번 큰 박수 올려봅니다.

이번 주말에 산행ㆍ비박하시는 분들이 서울에서 많이 조도에 들어간다기에 많이 걱정했었는데 진도대교와 팽목항에서 철저한 검사와 소독 봉사에 깊은 감명을 받고서 진도가 고향임을 자랑스러워 해 봅니다.

이 풍경이 진도의 본 모습이며 앞으로가 더 기대 되는것 같습니다. 건안하시고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사라지기를 기원합니다.

여기에 장효남씨가 댓글을 달아 “정부와 지자체에서 홍보하는 예방수칙을 우리 모두가 잘 지키면 반드시 코로나19는 이겨 낼 수 있습니다. 우리 진도군의 공무원들의 노력으로 아직은 안전지대 이지,만 끝까지 수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며 조정래 향우님의 우리 지역 공무원의 칭찬에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