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00 (목)
진도농협 노춘성 조헙장 취임식 가져
진도농협 노춘성 조헙장 취임식 가져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04.1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물 판로 확대와 영농편의 제공 위해 신명을 바치겠다”

지난 3월 27일 오전 11시 진도농협 2층 회의실에서 노춘성 조합장 취임식이 열렸다.

국내외 경제 환경의 어려움과 농업 농촌의 어려운 절박한 상황에 처한 시기에 “조합장으로 취임하게 되어 한편으로는 영광이면서도 막중한 소임을 맏게되었다”는 제 6대 노춘성 조합장 취임식이 많은 하객 조합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노춘선 조합장은 취임사에서 “진도농협의 발전과 농산물 판로 확대와 영농편의 제공을 위해 신명을 받쳐 일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진도농협이 그동안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성장 발전 지속해 올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들의 농협에 대한 신뢰와 헌신적 참여 때문이라면서 농업인구 감소와 농업소득 정체 농촌인구의 고령화로 농촌의 어려운 현실과 세계적 경제의 어려움. 금융시장의 불완전성의 상황임을 주지하였다. 이를 타계하기 위해서는 강도 높은 체질개선과 비정상의 정상화, 적패청산이 필요하며 권위주의 불합리한 업무처리를 개선하고 기회주의 조직 이기주의 파벌주의를 타파하여 건강한 조직문화를 이루겠다는 다짐을 했다.

이어 “조합원의 애로사항을 함께하며 해결하고 한다면서 조합장실은 항상 개방하겠다. 조합원이 주인이며 사랑 받는 조합을 위해 조합원과 동행을 간곡히 부탁드리겠다.” 호소했다.

상호신뢰와 존경을 바탕으로 조합발전을 이룩하겠다는 노춘성 진도농협 조합장은 여러모로 부족함에도 조합장에 취임하게 되었다는 겸손함을 말하면서 조합의 발전을 위한 강한 조직개선 노력이 있을 것을 예고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진도농협 약 300여명의 조합원이 취임을 축하하였다.(조정일 기자. 사진 허선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