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06 (수)
칠전 신선해농원 작약꽃밭 힐링 팜파티 열려
칠전 신선해농원 작약꽃밭 힐링 팜파티 열려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05.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은 도시 소비자를 초청, 농산물 직거래 팜파티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진도군 제공)

 전남 진도군은 최근 도시 소비자를 초청, 농산물 직거래 팜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작약꽃과 함께하는 힐링파티’라는 주제로 최근 의신면 칠전리에 있는 신선해농원(대표 장슬기)에서 작약꽃밭(1㏊) 체험, 건강밥상 체험, 작약꽃다발 만들기, 숲속 가야금 연주 등으로 진행됐다.
 신선해농원은 청정지역 진도 산골짜기에서 고구마, 미니밤호박, 약용작물을 자연순환농법으로 재배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농작물을 재배하고 있다.
특히 직접 재배한 농산물을 이용, 허브애쉬라는 제품 브랜드로 석류칡액상차, 고지베리(구기자)액상차, 구기자호박액상차, 약용작물로 만든 수제볶음차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핸드메이드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아이디어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이렇게 청정한 곳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이용하고 있어 제품에 믿음이 가고,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장슬기 대표는 “올해는 코로나로 많은 고객을 초청하지 못해 아쉽지만, 내년에는 더 알차게 준비해 더 많은 소비자와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진도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농촌에 활력을 주고, 농장과 고객이 지속해서 소통해 농식품 판매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박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