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7 (목)
남도국악원“국악의 향연”과 함께 하세요!
남도국악원“국악의 향연”과 함께 하세요!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11.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대소리와 친구가 되고 싶은 가을

 

□ 국립남도국악원은 11월 20일 오후 7시에 국립남도국악원 진악당 무대에서 금요국악공감 “국악의 향연”을 실시한다. 추억의 계절 가을에 전통음악의 선율을 가득 담아 코로나19로 지치고 문화적으로 소외 되었던 대중들에게 “코로나19 재 확산 위험을 대비하여 공연 전 발열 체크, 전 관람객 마스크 착용, 객석 띄어 앉기 등 공연 관람 시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국악공연을 선보이고자 한다.

가을의 정취에 전통음악의 선율을 싣고

전통음악의 선율을 싣고 가을의 고즈넉함에 빠져보다.

 

□ 이를 위해 이번 공연은 성악․기악․무용 전통예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기악합주<염불도드리, 타령>, 가야금병창<단가 편시춘, 수궁가 중 가자 어서가>, 전통춤 <매향무>, 민요<동백타령, 산타령>, 무용<궁중검무>, <태평소과 사물놀이> 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 금요국악공감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객석 거리두기 운영을 위해 사전 예약으로 선착순 160명을 모집한다. 공연 시작 전후 진도 읍내와 국악원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한 칸 띄어 앉기)를 운영하여 관람객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남도국악원 누리집(http://jindo.gugak.go.kr) 혹은 전화 061-540-4033 장악과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 공연 관람 후 설문지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20명에게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