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40 (화)
진도노인복지관, 어버이날 “사랑愛요, 감사해孝” 개최
진도노인복지관, 어버이날 “사랑愛요, 감사해孝” 개최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05.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한의원(국준규), 미래한의원(조숙경) 후원 푸짐한 선물 전달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사장 박성경)이 운영하는 진도노인복지관(관장 장애순)은 2019년 제47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5월 8일(수) “사랑愛요, 감사해孝”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지역 어르신 400여명을 모신 가운데 지역 내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는 것을 시작으로 큰 절 올리기 등 기념식과 진도군립민속예술단 감사 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복지관 앞마당에서는 전통놀이와 먹거리 등 즐길 거리와 함께 건강 체크 및 치매선별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렸다.

특별히 이번 어버이 날 기념행사에는 지역사회의 여러 단체가 함께하여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특히 광주약국(대표 박병훈)의 후원으로 어르신에게 무료식사가 제공되고 진도연합새마을금고(이사장 이창배), 명문약국(대표 박안섭), 동양한의원(대표 국준규)과 미래한의원(대표 조숙경)의 후원으로 참석한 어르신들께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였다.

진도노인복지관 장애순 관장은 “지역사회의 나눔의 손길로 풍성한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내 효를 장려하고, 어르신들께는 기쁨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허선무 기자. 자료제공 김동균 사회복지사 544-55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