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7 (목)
사)한국농촌지도자진도군연합회 강남철회장 취임
사)한국농촌지도자진도군연합회 강남철회장 취임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1.03.1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2021년도 연시총회 열려

                                                                    23대 강남철회장 취임

사)한국농촌지도자진도군연합회는 지난 3월17일 오후 2시 진도군농업기술센터(소장 박성철) 강당에서 총회를 열고 회장단 이취임식을 갖고 2021년 연시총회를 가졌다.

이날 주만종 전 회장은 군/연합회기 인수인계식을 통해 강남철 신임 회장에게 축하를 보냈다. 이어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 증정 이임사,와 취임사와 23대 임원진 소개 등으로 이어졌으며 의안채택 및 심의 2021년도 사업계획 수립 승인, 농촌지도자 활성화 방안 등으로 진행되었다.

                                                                       22대회장 주만종 이임사

이날 이임식에서 주만종 전임 회장은“ 임기동안 회원확충과 농업인 으로서 자긍심고취와 회원간 단합에 앞장서왔다 ”며 앞으로 전남도 22개시군 연합회장으로서 진도인의 명예를 걸고 열심히 뛰어 보겠습니다.

신임 강남철 회장은 취임사에서 “ 진도농업의 친환경 생태 유기농업의 실천에 앞장서고 농업인으로 자긍심과 회원화합결속 으로 선도적인 농업인상을 세우는데 혼신에 힘을 다하겠다고 ”라고 밝혔다.

 

23대 임원진은 강남철 회장, 박진익(조도면 모래미로), 이남원(지산면 거제리)부회장, 류숙이(군내면 금골리)여부회장, 감사에 김규태(대사길) 김화영(진도읍 월평길), 정의현 사무국장(군내 한사길), 고문에 장재호(동외3길), 김석수(읍 내산월길)씨가 위촉받았다. 진도읍회장에는 이원희(읍 농동1길), 군내면은 하남순, 고군면 한권준, 의신면 황선공, 임회면 김종국, 지산면 허경환, 조도면 박종영회장으로 구성되었다. 역대회장은 초대에 박종구(지막리), 3대 김종철(관마리), 11대 이승희(죽전리), 14대 이영목(도론리), 15대 소진욱(하보전리), 16대 장재호(수품리), 17대 김대룡(인천리), 19대 문종욱(대사리), 20대 김석수(내산월리), 22대 주만종(소포리)씨가 맡았었다.

농촌지도자진도군연합회는 과학영농의 선도 실천 및 농업경쟁력 향상의 핵심주체로 육성, 영농4H회원, 후계농업인의 발굴, 지원을 위한 자원 지도자로 육성하는 목적으로 품목별 지식 정보화, 소득 증대, 소비자와 함께하는 농촌체험사업 중심으로 전환하며 농업인단체의 구심체 역할을 수행하기로 결의하였다.2021년 현재 총회원 884명으로 이중 227명이 여성이다.(박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