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32 (금)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 장수사진 촬영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 장수사진 촬영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1.06.1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노인회 진도지회(회장 이기암)는 지난 5월 26일(수)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 2층 대강당에서 전남 경로당광역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경로당 프로그램 “ 장수사진 촬영 및 전달”해사식을 가졌다.

이는 영정사진이 없거나 오래되어서 교체가 필요한 회원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선정 실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날 장수사진 행사에 참여한 분들은 소감으로 “장수사진을 촬영할 때 미용 봉사자가 머리 손질도 해주고, 경로당 광역지원센터에서 화장도 해주니, 그날의 주인공이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노인회 관계자들은 이제 장수사진을 찍었으니 건강하게 더 오래 장수하길 바랬다.

“장수 사진을 찍는다는 것이 생각처럼 쉬운 일이 아닌데 진도노인회에서 이런 프로그램을 진

행하여 액자까지 주니, 정말 감사할 일이다.”고 재차 고마움을 알렸다.(강완길 기자)

이에 앞서 17일 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에서 관내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지급하였다. 청년 세대의 노인회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개선과 소통을 위한 행사로 수여자(대리인) 는 “이번 기회로 인해 저희 아이들이 서로간의 세대 차이 문화를 이해 할 수 있는 창구가 마련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르신들을 공경할 수 있는 아이들로 열심히 키우겠습니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