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7 (목)
재부산 조도면 청년회 체육대회 성료
재부산 조도면 청년회 체육대회 성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05.27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음 하나된 조도면 청년회’ 기치 다져-

                          

 

재부산 진도군 조도면 청년회(회장 박기식) 제15회 정기 체육대회가 지난 5월19일(일) 부산진구 가야대로 소재 개금초등학교에서 회원 및 향우가족 200여명이 참석하여 뜨거운 단합대회로 마쳤다. 이날 체육대회는 부산권의 진도군 향우회 박재만 회장과 임원진, 조도면 향우회 송태언 회장을 비롯 향우가족들과 함께, 장우춘 조도면장, 정순배 진도군의원, 안희석 조도면 이장대표, 재광주 조도면 향우회 박보윤 사무국장, 재목포향우회 박채균 사무국장을 포함 조도면 출신 향우들이 먼 길 마다하고 참석하여 체육대회와 함께 조도인들의 단합을 더욱 돈독히 다졌다.

특히 이날 행사를 준비하여온 박기식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금 부산의 조도 향우들은 사랑하는 고향을 떠나 이곳 부산에서 튼튼한 기반을 조성하고 향우간 더욱 뜨거운 관심과 사랑으로 형제와 같은 깊은 정을 나누며 살고있음을 자랑하면서 더욱 돈독한 향우사랑 실천”을 강조하였다.

이어 진도에서 참석한 장우춘 조도면장과 정순배 군의원은 축사에서 고향 조도면의 발전상을 자세히 설명하면서 고향과의 더욱 돈독한 교류와 함께 변화하는 고향 발전에 적극 관심을 당부 하기도 하였다. 오전9시부터 시작된 이날행사는 개회식에 이어 전반부 운동장 경기에 이어, 점심 식사와함께 강당에서 치루어진 실내 경기 종료후, 각마을별 장기자랑 및 경품권 추첨으로 일정을 모두 마쳤다.(회장 박기식 010-8287-7240. 사무국장 고명환 010-8353-2233) <부산 박 재 관> 주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