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00 (목)
진도군 공무원노조 호소문
진도군 공무원노조 호소문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1.08.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 방역에 고군분투하고 있는

진도군 공무원의 노고를 폄하하지 말아주십시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진도군지부는 ‘코로나 19’라는 공동의 적에 대응하기 위해 진도군민들의 단합과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

현재 하루에도 무더위 속에서 수백 명씩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밤늦은 시간까지 검체 체취를 위해 선별진료소를 운영 중입니다. 식당 등을 이용하다 밀접 접촉 등으로 자가 격리 중인 공무원들은 자택근무를 통해 근무 중이고, 현장에서도 선별진료소 운영인원 지원을 위해 업무에 공백이 생기고 있으며, 공무원들도 열심히 뛰며 그 공백을 매우기 위해 최선의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선에서 일하는 공무원들도 진도군에서 생활하는 군민이자 한가정의 일원입니다만 가족들을 돌보는 시간마저 할애해 코로나 19 연쇄 감염을 차단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무분별한 비난과 질타보다는 감염고리를 끊는데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델타변이 유입으로 인해 진도군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파되고 있는 시점에 일선에서 공무원들이 고리를 끊어내기 위해 밤낮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일부 확진자가 동선을 공개하지 않아 난항을 겪고 있고 있습니다. 현재 일선 공무원들이 확진자 동선 확인 및 접촉자 분류 등에 만전을 다해 진행 중이니 가급적 사적모임을 자제하시고 적극 협조해 연결고리를 끊는데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람은 심리적 영향으로 경황이 없어지고 시일이 지나면 이동경로를 기억해내기가 쉽지 않아 방역에 구멍이 생길 수도 있으니 동선 확인을 위해 반드시 방문객 안심콜(080)전화 인증 또는 수기작성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고 마스크 착용과 흐르는 물에서 손 30초 이상 꼼꼼히 씻기 등 개인생활 방역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행정 등에서 군민들 여러분의 불편이 즉시 해결되지 않아 다소 불편함이 생길 수 있어 대단히 죄송스럽지만 전파력이 강해진 변이 바이러스에 급작스럽고 연쇄적인 전파를 한정된 인원으로 대항하며 생기는 불가피한 문제라고 인지해주시고 조금만 양해해 주시면 반드시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2021. 8. 18.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전남지역본부 진도군지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