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7 (목)
2019 재경진도군향우회청년회 워크샵으로 결속 다져
2019 재경진도군향우회청년회 워크샵으로 결속 다져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06.1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회는 고향 진도의 미래”조광석 회장 격려

 

재경진도군향우회청년회(회장 장현준)는 지난 2일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소재 임송캠프장에서 재경진도군향우회 조광석 향우회장, 장가단 여성회장, 양막래 지산여성회장, 박경란 진도읍여성회장, 재경광주전남향우회청년회 회장 김성수 및 집행부, 재경담양군향우회 이상관 청년회장과 내빈을 비롯한 70여명의 향우가 참석하여 화기애애한 가운데 성황리에 워크샵을 마쳤다.

이날 장현준 청년회장은 “조광석 회장님, 장가단 여성회장님 바쁘신 중에도 격려차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은 진도인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선배님들을 모시고 고향과 향우회 발전에 최선의 봉사를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조광석 회장은 “청년회는 우리 재경진도군향우회와 고향 진도의 미래입니다. 언제보아도 든든합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격려했다.

양영문(진도읍청년회장) 운영본부장의 간담회 진행으로 10월 행사 브리핑과 함께 향우들은 심도 있는 의사개진을 하며 고향사랑과 향우회 발전을 도모하는 열정을 보여주었으며, 다가오는 10월 21일 재경진도군향우회 정기총회 및 청년회한마음축제 준비에 만반의 준비에 최선을 다해 임하자고 다짐했다. 이날 최윤길 체육이사가 진행을 맡아 청년들은 엉덩이로 물풍선 터트리기, 남녀 이마에 방울토마토 끼고 터지지 않게 기준점돌기 등 읍면대항 장기자랑과 여흥으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며 우의와 결속을 다졌다.(채규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