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7 (목)
제19차 진도고등학교 총동문회 체육행사
제19차 진도고등학교 총동문회 체육행사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06.10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교장 신민식)에 3백만원 장학금 전달

                            

 

진도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이재각)는 지난 5월26일 경기도 양주군 일영유원지 일영산장(안치. 대표 노문헌 011-766-9090)에서 진도고등학교 신민식 교장과 김고신 초대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 재경진도군향우회여성회 장가단(6회) 여성회장과 150여명의 동문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체육문화행사를 마쳤다.

식전 행사에서 서영복 시인의 시낭송은 듣는 이의 감성을 자아냈으며, 이석현 사무총장이 사회를 맡아 김영권 명예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국민의례에 이어 신민식 교장에게 장학금 300만원 전달식을 마친 이재각 회장은 인사말에서“반갑습니다. 선배님들과 동문여러분의 사랑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지속적인 성원을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신민식 교장은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장학금은 긴요하게 쓰겠습니다. 아울러 모교가 꿈과 희망의 터전이 되어 자랑스런 명문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동문회발전을 위한 김고신 초대회장과 역대회장의 격려사와 기념촬영을 끝으로 1부 행사를 마치고, 2부에는 기수별 족구대회, 진도 종지기 윷놀이와 여흥시간을 갖으며 우정을 나누었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10회가 대거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예년에 비해 4회. 5회 동문들의 참석도 많았다. 이날 본회에서 모자, 진도흑미, 전골냄비, 진도멸치를 준비하여 시상품과 기념품으로 나눠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