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송가인, 진도다시래기 배경 영화 '매미소리' 특별출연...
 송가인, 진도다시래기 배경 영화 '매미소리' 특별출연...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1.10.2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미소리’는 삶과 죽음을 사이에 두고 20년 만에 비로소 서로를 마주하게 된 부녀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 휴먼 드라마다. 전남 진도 지방의 전통 풍습으로 출상 전날밤 초상집 마당에서 광대들과 상여꾼들이 벌이는 민속놀이인 '다시래기'를중심으로 부녀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다.

특히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섬 '진도'를 배경으로 100% 올로케이션으로 진행, 우리 고유의 전통적인소리와 눈을 뗄 수 없는 풍광까지 더해져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에 더해 진도 출신 트로트 가수이자 국악 전공자이기도 한 ‘대세’ 송가인의 특별출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충렬 감독은 “영화 ‘매미소리’는 12년 만에 탄생한 영화다. 한 여름의 공기를 가득 메우는 매미의 울음소리처럼 영화가 사람들의 마음에 울려 퍼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매미소리’는 오는 제28회 오스틴 영화제 ‘Marquee Film’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송가인, 세계문화협회 특별가수상 수상

송가인은 최근 (사)세계문화협회 특별가수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2021년 한해동안 한국의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뛰어난 성과와 업적을 달성하여 전 세계 재외동포가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으로 선정해 이 상장을 수여함'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이밖에 송가인은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스타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트롯스타 여자 1위는?’이라는 투표에서 8만4885표를얻으며 9주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박남인 정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