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죽림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3차 정기총회
죽림초등학교 총동문회 제13차 정기총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01.0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대 장주혁 회장 이, 취임식 조촐하게 개최

장주혁회장

지난 12월 11일 본보 경인지사 사무실(동인천)에서 죽림초등학교 총동문회 13차 총회와 7대 회장 이, 취임식을 열었다.

코로나19 확진자 급증과 신종변이 바이러스 등장으로 성대하게 준비했던 계획을 취소하고 방역준수 인원 6명(당시)이 모여 간단한 행사로 대체 하였다.

참석 인원은 이임회장 윤철웅( 23회 ), 신임회장 장주혁(동신건설 대표), 전임회장 한상문, 유임 여성회장 김삼례, 사무총장 김성주, 자문위원 김철웅 등 6명이 모였다.

총회는 지난 11월 20일 임원회의와 온라인 공지를 통한 결의 사항과 차기회장 추대, 감사의결 등을 재차 확인하고 정리하는 자리로 종료 하였다.

차기회장의로 추대된 장주혁(22회) 신임회장은 인사말에서 “엄중한 코로나 시국에 이렇게라도 자리를 만드시려고 수고하신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 드림니다.” 라며 차기 7대 회장단 목표를 “ 후배기수들 영입과, 동문회 회원들의 온라인 소통에 좀더 집중하겠습니다. 동문들이 현제 하고있는 사업과 직종들을 분류하고 적시하여 동문 상호간에 상부상조 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을 만들어 보자.” 는 계획을 밝히며 “ 코로나가 빨리 물러가서 2~3백 명씩 모이던 동문 선후배님들의 얼굴들을 마주보며 웃고 떠드는 날이 어서왔으면 합니다. 보고싶은 동문님들 사랑합니다.” 라며 인사말을 마쳤다.

장회장은 동신대학 앞에 (주)동신건설 상호로 나주에서 중견 건설 업체로 성장하고 있다.

김철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