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9:25 (월)
헌혈로 따뜻한 사랑을 함께 나누세요.진도군 농협 임직원
헌혈로 따뜻한 사랑을 함께 나누세요.진도군 농협 임직원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04.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

 

□ 농협진도군지부(지부장 주명규)와 서진도농협(조합장 한옥석), 선진농협(조합장 정해민), 진도농협(조합장 노춘성) 임직원 및 조합원은 4월5일 농협진도군지부 주차장에서 단체헌혈을 실시하였다.

□ 오늘 단체 헌혈은 최근 지역 내 코로나19 오미크론 확산으로 헌혈자가 감소하여 혈액 수급난이 심각하자 농협 직원들부터 먼저 헌혈활동에 동참하여 전국 방방곡곡에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자 진행하였다.

□ 이 날 헌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6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시작과 함께 관내 직원들은 삼삼오오 짝을 지어 도착한 후, 차례로 헌혈차량으로 들어가 간단한 문진을 한 후 사랑 나눔을 실천하였다. 더불어 헌혈차량을 본 진도군민들도 적극 함께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었다.

□ 농협중앙회는 전국적으로 3월을 집중헌혈의 달로 선정하여 범농협 임직원이 혈액 수급난 극복에 동참하였으며, 혈액난이 계속 심각하자 연중 상시적으로 헌혈을 참여하는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 진도군지부 주명규 지부장은 “아침 일찍부터 사랑의 생명 나눔 활동인 헌혈에 참여해주신 진도군농협 임직원들과 진도군민들에게 깊이 감사 드린다”며, “매번 헌혈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진도군과 함께 지속적이고 자율적인 임직원 헌혈캠페인을 연중 지속실시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