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6 16:04 (목)
죽림 초등학교 총동문회 수도권 거주-고향 어르신 초청 대면 행사
죽림 초등학교 총동문회 수도권 거주-고향 어르신 초청 대면 행사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06.2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림초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장주혁)는 지난 6월 19일 영등포역 앞 먹자골목에서 출향하여 수도권에 거주하시는 70세이상 어르신들을 초대하여 위안의 행사를 가졌다.

매년 해오던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하여 잠시 중단이 되었다가 얼마전 보건당국의 집합금지 해제로 3년 만에 다시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에는 주근진 초대회장을 비롯하여 70세이상 어르신이 열다섯분, 진행요원으로 참석한 임원진 후배들을 포함하여 40여명이서 3년만의 만남으로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장주혁회장은 인사 말에서 “ 몇십년만에 뵈는 선배님들도 계시고 자주뵙는 선배님들 동문님들 코로나 시국속에서 건강하게 다시만나뵈니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이런자리를 만들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보람된 시간이 되시었으면 합니다.” 라며 간단한 인사를 마쳤다. 주근진 초대회장은 “ 고맙고 감사하다. 이런 후배들이 자랑스럽다.”고 답사를 했다. 이번행사를 위해 선배들 한분 한분 연락과 소통을 해온 한상문 전임회장과 행사준비와 기흭을 해온 김성주 사무총장도 동문들의 박수를받았다.

이날 행사는 식당측의 배려로 13시부터 17시까지 오랜만에 보는 선후배들의 화목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를 마친 장주혁회장은 “ 앞으로는 초등학교동문회를 벗어나서 죽림향우회 개념으로 진행이 돼야 할것같다. 그래야 참여 범위도 넓어지고 죽림에서 잠깐이라도 사셨던분들 또한 배우자분들 등 더 많은 분들이 동참 할 수 있는 단체로 만들어 가겠다.” 고 소회를 밝혔다.

경인지사장 김철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