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8 16:27 (수)
진도군노인복지관, 초복맞이 무료식사 진행해
진도군노인복지관, 초복맞이 무료식사 진행해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07.1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진도지역 어르신 200명에게 초복맞이 보양식 무료 제공

진도군노인복지관(관장 장애순)은 지난 7월 15일(금), KB국민은행 해남지점(지점장 주정균)과 함께 초복을 맞이하여 진도 어르신들의 무더위로 지친 기력을 보충하기 위해 풍성한 초복맞이 무료식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초복맞이 무료식사는 KB국민은행 해남지점(지점장 주정균)에서 후원하였으며, 200명의 어르신들에게 녹두장각탕, 새우튀김, 생수박주스 등 여름나기 보양식을 무료로 제공했다.

초복맞이 무료식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이번에 비도 많이 오지 않고 푹푹 찌는 날씨에 많이 지쳤었는데, 복지관에서 이렇게 맛있는 보양식을 먹으니 남은 여름은 거뜬히 보내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도군노인복지관 장애순 관장은 “초복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식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KB국민은행 해남지점(지점장 주정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진도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하여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손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진도군노인복지관은 복권기금과 진도군의 지원으로 만 60세 이상 저소득 결식 우려(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저소득 독거 어르신 등) 어르신들에게 주 6회, 155명에게 무료급식을 지원하고 있으며, 사각지대 취약계층 노인에게는 주 1회 대체식을 배달 지원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