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37 (목)
제9대 천종선 한국김생산 어민연합회 진도군지회장취임
제9대 천종선 한국김생산 어민연합회 진도군지회장취임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07.20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진도쏠비치 연회장에서 제9대 한국김생산어민연합회 진도군 지회장 이 취임식이 있었다.

김희수진도군수.장영우진도군의회의장 등 각급 기관장이 참석한가운데 한국김생산 진도지회 회원들이 모은 인재육성장학금 500만원을 진도군에 전달했다.

천종선 9대회장은 취임사에서

존경하는 사단법인 한국김생산어민연합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 제9대 진도군지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천종선입니다.

먼저, 군민이 주인! 살기 좋은 진도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계시는 김희수 진도군수님, 전라남도의회 김인정 도의원님, 제9대 진도군의회 장영우 의장님과 김춘화 부의장님을 비롯한 군의원님들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또한, 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원 진도지원 김상국 지원장님, 우리 어민의 대표이신 진도군 수산업협동조합 김기영 조합장님, 진도군 수산단체연합회 이광회 회장님, 한국김산업연합회 박영남 회장님, 한국김생산어민연합회 임종섭 부회장님, 한국마른김생산자연합회 최봉학 회장님, 한국김종자생산자연합회 이재영 회장님을 비롯한 각 시.군 회장단 여러분 함께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울러, 지난 2년 동안 저희 진도군지회를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이상태 지회장님과 김두성 사무국장님, 이하 임원, 대의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회원 가족 여러분!

지난 2년 동안 뜻하지 않은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일상 속 고단함을 간직한 채 지금까지 살아오고 있음에도 잠식되지 않고 또 다시 코로나19 유행이 확산 국면에 접어들면서 신규 확진자가 늘고 있습니다.

회원 가족 여러분! 코로나로부터 반드시 건강을 지켜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오늘 회원 가족과 내외빈을 모시고 제9대 지회장으로 취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회원님들께 마음속 깊이 감사드리며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는 바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

지난해 수온 상승 등 여러 가지 환경 요인이 작황 부진으로 이어져 생산량이 다소 감소한 지역에 대하여는 심심한 위로의 뜻을 전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우리 지회 회원 여러분께서는 어려운 환경 요인과 악조건 속에서도 역경을 딛고 꾸준한 어장관리로 전년 904억 원보다 19% 증가한 1,078억 원으로 전국 2위의 놀라울만한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노고를 진심으로 치하합니다.

앞으로 저에게 주어진 임기 동안 진도군지회 회원여러분의 소득증대와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회원여러분의 꾸준한 지도 편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하절기 무더위와 싸워야 할 때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에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라오며, 진도군지회의 무궁한 발전과 회원여러분의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하며 올 한해 김 농사 대풍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박승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