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15 (금)
명량해상케이블카 CGV와 손잡고 영화 이벤트 진행
명량해상케이블카 CGV와 손잡고 영화 이벤트 진행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07.22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명량해상케이블카>

올 여름시즌 극장가 4대 대작 중 하나로 관심을 크게 모으고 있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이 7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작 영화 <명량>의 촬영지이자, 명량대첩의 현장을 운행하는 명량해상케이블카와 CGV가 손을 잡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2일부터 31일까지 CGV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분을 대상으로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관람권과 함께 명량해상케이블카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명량해상케이블카 공식 SNS를 통해서도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 전작 <명량>의 촬영지이고 명량대첩의 현장인 울돌목 회오리와 함께 명량해상케이블카 방문 인증샷을 남기고 이벤트에 응모를 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서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관람권을 제공한다.

기대되는 신작 영화와 함께 영화 속 감정선을 그대로 이어 나갈 수 있는 특별한 국내여름여행지까지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영화 <한산 : 용의 출현>은 영화 <명량>을 통해 한국 박스오피스 기록을 다시 세운 김한민 감독이 선보이는 이순신 3부작 중 두번째 작품으로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서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대첩’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오는 7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한산 : 용의 출현>을 통해 스크린에 처음 등장하는 거북선이 영화의 주요한 이야기를 이어주는 열쇠로 등장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이번 <한산 : 용의 출현> 이벤트와 더불어 케이블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한 달 동안 명량해상케이블카 당일 탑승권 소지자는 기존에 진도타워 무료입장에 추가로 진도타워 4층에 위치한 명량MR시네마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방문한 고객들에게 전작 <명량>의 격전지인 울돌목 회오리 바다에서 1597년 명량대첩의 전투를 눈앞에서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순신 장군의 업적을 확인해볼 수 있는 명량대첩해전사기념관, 이순신 장군복을 입고 울돌목 위 스카이워크를 걸어볼 수 있는 울돌목 스카이워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까지 즐길 수 있어 7월 여행지로 제 격이다.

해남군과 진도군을 잇는 약 1km 길이의 해상케이블카로 대표적인 전라도 여행지 추천 코스이자 전남 가볼 만한 곳으로 급부상 한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지난해 9월 3일부터 운행을 시작하여 전라도를 방문하는 많은 관광객 특히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왕복 약 20여 분 동안 해남과 진도 사이에 흐르는 울돌목 회오리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케이블카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영화 <한산 : 용의 출현> 흥행과 함께 전작인 영화 <명량>의 관심도 다시 가지게 되어 이순신 장군 명량대첩의 현장인 울돌목도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고, 많은 관광객분들이 이순신 장군의 역사적인 현장에서 감동과 힐링을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