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6:22 (수)
경기 남부의 중심축 수원과 화성을 중심으로 진도향우회 창립준비 위원회 발족
경기 남부의 중심축 수원과 화성을 중심으로 진도향우회 창립준비 위원회 발족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10.0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과 화성에 거주하는 향우들 중심으로 진도향우회를 창립하기위한 준비 모임을 여러차례 가져오면서 수원과 화성 진도향우회(이하 수화진) 창립이 가시화 되고 있다.

수원과 화성을 중심으로 경기 남부에 거주하는 향우들이 수 만명은 될것으로 추산되고 있으나 향우회가 조직되지 않아서 다른지역 향우회로 참석 하는등 여러 가지 고충이 있었다. 이에 올초부터 지역의 뜻 이 있는 향우들이 월례회의와 수시모임을 하면서 올해 안에 향우회 창립을 목표로 동분서주 하고 있다.

수화진 창립준비 회장단으로는 회장 박운진(군내).. 수석부회장 박관수(조도). 여성회장 윤기숙(읍). 고문 조규인, 박승록. 자문위원 박혜선, 한용암, 김옥섭. 감사 한상문, 김우근. 사무총장 김남곤.사무국장 김재상. 재무국장 한광호. 조직국장 박봉환. 홍보국장 김강윤. 예능국장 서영희. 애경국장 박재섭 향우들을 선출하여 창립총회 직전까지 업무를 분담하여 회원 확보와 조직강화를위해 열심을 다하고 있다.

또한 수화진 창립준비위는 9월초에 광교산 자락에 있는 사회복지법인 경동원(고아원 원장 신승수)을 방문하여 마스크와 과자(1,500,000 상당)등을 들고 방문하여 의미 있는 하루를 보냈다. 김남곤 사무총장은 “ 앞으로 우리사회의 어두운 곳을 꾸준히 찾아가는 향우회가 되겠다” 며 일회성이 아닌 이런 행사를 정례화 할 계획임을 밝힌다.

수화진 준비위는 현재까지 70여명의 향우들이 참여 하였으며 연말 창립총회까지 더욱더 많은 향우들의 참여를 바라고 있다. 수원과 화성을 중심으로 경기 남부에 거주하거나 직장에 다니는 향우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드린다.

수와진 창립총회에 관심있는 향우들은 김남곤 (010-8220-0059)사무총장에게 문의하면 된다.

경인지사장 김철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