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9-13 19:27 (금)
진도서초교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진도서초교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11.29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남수회장

진도서초교총동문회(회장 김남수)는 지난 19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정형탑웨딩홀에서 초대회장 박병구(12회), 박향진 전 재경진도군향우회장, 박인표 진도초교총동문회장과 내빈, 이병영 회장, 진도군의회 장영우 의장, 김춘화 부의장, 김영삼 진도서부회장과 고향에서 상경한 동문들과 300여명의 동문이 참석하여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식전 가수 이장연, 시인 서영복 시낭송, 박일자 섹스폰, 손정숙 외 2인 버드리북춤 등의 공연에 이어 이석현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개회선언(진도읍회장 박천일), 국민의례, 내빈소개를 마치고, 이병영 회장은 장학금 1천만원을 김춘화 부의장에게 모교에 전달해주라고 했다. 이어 조규혁, 재무부장 김일숙, 아미영 동문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차기회장 추인식을 마쳤다.

이병영 회장은 김남수(26회) 신임회장에게 동문회기를 이양하고 이임사에서 “저를 도와 동문회를 이끌어 주신 선후배동문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이 취임하는 김남수 신임회장님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작은 밀알이 되어 동문회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집행부여러분 고맙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김남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세상에 많은 인연이 있지만 그중 동문수학한 인연이 으뜸이라 합니다. 기쁠때나 슬플때나 언제나 마음을 추스르게 한 것은 안태를 묻은 내고향 진도서촌 이었습니다. 비록 많이 부족하고 어려운 여건에서 맡게 된 회장직이지만 명예를 걸고 누가되지 않도록 동문여러분과 함께 최선을 다하여 신바람 나게 수행해나가겠습니다.”고 의지를 밝혔다

. 이어 김남수 회장은 이병영 회장과 이석현 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동문들과 함께 축하해주고 신임집행부를 소개했다. 격려사에 나선 박병구 초대회장은 “우리 동문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진도에서 초등동문회를 최초로 만들었습니다. 그중 특히 김우근(22회) 동문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저희 동문들이 각계각층에서 성공한 분이 많아서 자긍심을 갖고 살고 있습니다. 이병영 회장님 그동안 노고가 많았습니다. 아울러 김남수 신임회장님의 훌륭하신 리더쉽을 기대합니다. 힘껏 협조하겠습니다.”고 용기를 주었다.

또한 동문회 발전을 축원하는 허혁 진도서초교장, 김희연 재경진도군향우회장, 윤재갑 국회의원, 김희수 진도군수의 축하메시지 전달과 박향진 재경진도군향우회 명예회장, 박인표 진도초교총동문회장, 김정실(진초55회)서울시중앙법무사회장, 진도군의회 장영우 의장, 김춘화 부의장의 축사에 이어 케익커팅과 기념촬영으로 1부행사를 마쳤다. 2부 여흥시간에는 흥겨운 댄스와 노래자랑으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우정을 나누었다. 이날 준비한 기념품 선물과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은 행운권 추첨으로 나눠주었다. 김남수(매향리) 신임회장은 교보생명 본사 상무/제3경인고속도로 상임감사 역임, 현 리더스에셋 부대표 재직 중이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