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1 12:08 (수)
의신중학교총동문회 전형남 9대회장 취임
의신중학교총동문회 전형남 9대회장 취임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2.11.29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형남회장 김옥례여성회장

의신중학교총동문회(회장 전형남)는 지난 11월19일 서울시 구로구 소재 명품프로포즈웨딩홀에서 재경진도군향우회 김희연 회장, 양영문 청년회장, 박영철 초대회장, 4대회장 박상현, 5대회장 서종권, 7대회장 양병일, 박병체 8대회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동문이 참석하여 2022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허윤식(15회) 사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되어 박병체 8대회장은 이임사에서 “동문여러분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형남 신임회장님의 훌륭하신 리더쉽을 기대하며 동문여러분의 지속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고 말했다. 이어 취임사에 나선 전형남 회장은 “반갑습니다. 박병체 회장님과 윤순이 여성회장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문여러분 부족한 저에게 봉사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은 임기동안 선후배간 소통하는 동문회, 정기적인 산행 및 스포츠행사로 재미나는 동문회, 후배기수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켜 화목의 장으로 만들고, 활발한 장학사업으로 어려운 동문자녀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옥례 여성회장은 취임사에서 “선후배동문님들의 갈망과 열정으로 지금까지 가꿔온 본회의 발전을 위해 회장님의 뜻에 따라 잘 보필하고, 동문회 활성을 위하여 작은 돌다리를 하나 더 놓겠다는 다짐으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동문여러분의 변함없는 모교사랑으로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박영철 초대회장과 역대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동문회 발전을 기원하며 응원해주었다. 2부에는 동문노래자랑과 흥겨운 한마당으로 우의와 결속을 다졌다. 답례품으로는 진도미역, 현미 등 진도특산품을 준비하여 나눠주었으며, 2023년 4월 의신중학교총동문회 춘계체육대회를 기대하며 아쉬움을 뒤로한 채 집으로 향했다. 

   <서울지사장 채규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