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허용범 산림조합장 신 년 사
허용범 산림조합장 신 년 사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3.01.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용범 산림조합장

뿌리 깊은 나무 , 튼튼한 나무 진도군산림조합

2023년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숨 가쁘게 달려온 2022년을 뒤돌아보니 아쉬운 점도 많았지만 언제나 山林가족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저에겐 정말 행복이 가득한 한 해였습니다.

지난해 우리 사회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따른 상실과 혼돈의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새로운 시대적 흐름을 시작으로 해가 거듭 할수록 계속 발전하는 진도군산림조합은 항상 山林가족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따뜻한 격려 속에서 이제는 뿌리 깊은 나무, 튼튼한 나무로 더욱더 잘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는 산림조합이 창립 61주년이 되는 참으로 뜻 깊은 해로 山林가족 여러분과 더불어 공생하며 산림시책사업, 신용사업, 자체사업(나무시장, 양묘사업, 장례사업등) 모든 일에 공정하고 깨끗한 산림조합, 임업 전문기관, 금융 전문기관으로 잘 성장 시킬 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또한 진도군산림조합은 대한민국 山林의 새 시대를 열기 위해 시대의 변화와 혁신에 계속적으로 더욱 박차를 기 할 것 이며 고객이 만족하는 산림조합, 군민이 신뢰하는 산림조합을 중심 목표로 어떠한 바람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뿌리 깊은 산림조합, 산주, 임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신 성장동력 창출, 지속가능한 산림발전을 위한 조직 역량의 극대화를 목표로 함께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山林가족 여러분!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리며 계묘년 새해 담대한 걸음으로 우리 모두 함께 당당히 걸어 갑시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성취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감사합니다.

진도군산림조합 조합장 허용범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