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재경지산면향우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재경지산면향우회 회장 이취임식 성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3.05.1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기부제 2,000만원 기탁

재경지산면향우회(회장 박운철)는 지난 4월 22일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위더스컨벤션홀에서 재경진도군향우회 김병호 16대회장, 김희연 회장과 읍면회장, 여성회(회장 김정주), 청년회(회장 양영문), 윤재갑 국회의원, 고향에서 상경한 주만종 진도군위원,진도군 차제남 인구청책실장, 하태종 지산면장과 면민(관광버스 1대), 내빈을 비롯한 400여명의 향우가 참석하여 2023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특별히 진행은 재경진도군향우회 박민주 사무총장이 사회를 맡아 향우회기 입장, 국민의례, 차필호 명예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어 회장 추인식을 마치고, 박기홍 제8대 향우회장, 양막래 여성회장은 “감사드립니다. 지속적인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이임사를 가름했다. 이어 향우회기 이양을 받은 박운철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가는 존경하고 사랑하는 지산면향우가족여러분! 진심을 담아 환영과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임하시는 박기홍 회장님과 모든 임원진께도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지산면 출신이라는 자부심과 열정으로 살아온 제 인생에 주어진 소중한 소명을 충실히 수행하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신임회장으로서 막중한 책무를 느끼면서 화합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빛나는 향우회가 되도록 힘쓰고 실천하는 회장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오늘의 향우회 기틀을 만들어 주시고 고향사랑의 자긍심을 느낄 수 있도록 끈끈한 연결고리를 만들어 주신 저의 부친인 1대 박문환 회장님과 2대 박진섭 회장님, 3대 임영섭회장, 4대 설영식 회장님, 5대 고 최병훈 회장님, 6대 한인철 회장님, 7대 차필호 회장님, 8대 박기홍 회장님과 모든 원로선배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바쁘신 중에도 자리를 빛내주신 고마우신 분들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고 취임소견을 밝혔다.

박운철회장

이어 김희연 재경진도군향우회장, 윤재갑 국회의원을 비롯한 내빈은 축사와 격려사로 신임회장단의 취임 축하와 향우회 발전을 기원했다. 또한 MBC 심수창 해설위원, 장원삼 전 프로야구 레전드의 야구공 싸인회를 가졌으며, 재경지산면향우회는 1999년 시작되어 2002년 창립총회 후 오늘에 이르렀으며, 박운철 신임회장은 부친 박문환(유목리) 초대회장의 차남으로 2대에 걸쳐 봉사의 길은 걷게 되어 향우사회로부터 칭송과 주목을 받고 있다.

 

케익커팅과 건배사, 단체사진 기념촬영을 마치고, 2부에는 박지현 향우가 진행을 맡아 초청가수 이청아, 전향진의 열창과 율동으로 장내 열기를 더하고, 향우들은 노래자랑과 흥겨운 춤으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우의를 다졌다. 9대 집행부(회장 박운철, 여성회장 허민영, 청년회장 한병희, 청년여회장 임현숙, 사무총장 임상수, 사무국장 김미숙, 사무실장 허미영)

 

<서울지사장 채규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