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7 (목)
송가인, 문화체육부장관상 받는다
송가인, 문화체육부장관상 받는다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10.3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단독콘서트 공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는 지난 22일 ‘2019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 가운데 진도출신으로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송가인이 관광부장관상(30일)을 받게 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중문화예술상은 대중문화예술의 사회적 위상과 대중문화예술인의 창작 의욕을 높이기 위한 정부포상으로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한편 가수 송가인이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송가인은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건 물론, 직접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고도 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무협 사극 장르의 드라마 타이즈로 알려졌으며,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영상미, 출연 배우들의 연기력 그리고 송가인의 섬세한 연기까지 더해져 하나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 송가인의 뮤직비디오는 서태지,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에픽하이, 빅스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 홍원기가 메가폰을 잡았다고 알려졌다. 뮤직비디오는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11월 3일(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송가인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인기를 입증시킨 바 있다.(박종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