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15 (금)
예진산악회 제19차 시산제 성료
예진산악회 제19차 시산제 성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04.0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진산악회 제19차 시산제 성료

예진산악회(회장 조병룡)는 지난 3월3일 서울시 관악산에서 2019년 시산제를 지냈다. 시산제에는 재경진도군향우회 조광석 회장, 장가단 여성회장, 장현준 청년회장, 재광주전남향우회산악회 백영모 회장과 임원, 박정우 진실산우회장과 임원을 비롯한 60여명의 향우가 참석하여 주과포를 제단에 진설(陳設)하고 산신령님께 제(祭)를 올리며 기해년 내내 산악회원들이 무사무탈 안전 산행할 수 있도록 천지신명과 산신령께 기원했다.

이날 김삼현 산악총대장의 진행으로 시작된 시산제는 ‘산악인의 선서’와 김기중 회장의 초헌례, 채규진 고문의 독축, 조광석 아헌례, 김성주 전임회장과 산악회 임원들의 종헌례, 내빈들의 헌작례가 있었다. 김기중 회장은 “바쁘신 중에도 저희 시산제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타향에서 건강과 우의를 다져온 우리 예진산악회원 모두가 기해년에도 무사무탈 안전산행하시길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조광석 향우회장은 축사에서 “반갑습니다. 25만 재경향우님들의 건강과 소통을 앞장서온 예진산악회의 2018년 시산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향우여러분의 안전산행을 기원하며, 가내 다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재경진도군향우회에도 적극 동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김정애 총무와 김경아 전임총무가 음식일체를 준비했으며, 조도여성회원들의 배식봉사는 금년에도 호평을 받았다.(채규진 기자)

예진산악회 제19차 시산제 성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