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드림스타트-이랜드복지재단, 취약계층에 의류 등 생필품 선물
드림스타트-이랜드복지재단, 취약계층에 의류 등 생필품 선물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12.28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 드림스타트와 이랜드복지재단이 소외계층에게 겨울 의류와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랜드복지재단 인큐베이팅 사업의 일환인 물품지원사업을 신청, 취약계층 아동 3가정에 90만원 상당의 의류와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 내용은 동절기를 맞은 아동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가구당 30만원 상당의 점퍼, 티셔츠, 바지 등 의류와 전기매트, 생필품 등이다. 분홍색 점퍼와 치마를 입어본 아동은 “우와~ 너무 예쁘고 따뜻해요. 이쁜옷이 많이 생겨서 너무 좋아요. 학교에 입고 가서 자랑 할 거예요”하며 행복해 했다.

이날 이랜드복지재단 관계자는 “옷을 전달 받은 애들이 좋아하니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다양한 욕구를 가진 대상자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일 하고 싶다”고 말했다.

군은 기관·사회단체·독지가 등의 적극적인 참여로 모금된 성금과 물품을 진도군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더불어 잘사는 진도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진도군 주민복지과 관계자는 “기부문화가 쇠퇴하는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각계 기업 단체들과 개인 후원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취약한 주거환경 속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이 좀 더 자신감 있고 큰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허지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