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신 년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신 년 사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01.1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군의회의장 김 상 헌

2020년 희망찬 경자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뜻 하신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복된 날들이 계속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해 진도군의회는 민생 및 현안문제 해결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80일간의 회기 동안 105건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고, 민생 관련 53건의 조례를 제·개정하였으며,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시정 요구 등 견제와 감시기관으로서 역할에 충실하였습니다.

올해도, 각종 현안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현장을 찾아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합리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 군민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며 군민과 소통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친애하는 군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동안, 우리의 삶의 터전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가수의 활약과 ‘쏠비치 호텔&리조트’ 개장 등의 영향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진도를 찾아 주시고 있고, 세계 최장 루지 테마파크 조성 MOU 체결 등, 서남해안 관광 1번지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번영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 모두는 이러한 변화에 지혜롭게 준비하고 대응하여, 더 큰 지역발전의 기회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다 함께 새롭게 변화하는 진도를 만드는데 뜻과 힘을 모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군민 여러분의 대표기관인 우리 진도군의회는, 새해 의정목표를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 행복지수 향상으로 설정하고, 군민과 소통하며, 군민들의 소득향상을 위한 대안 제시는 물론, 애로사항 신속 해결을 위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 전개하여, 우리 진도가 보다 역동적인 고장으로 탈바꿈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자년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더 겸손한 자세로 군민 여러분의 진정한 대변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더 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십시오.

2020년 1월 1일

진도군의회 의장 김 상 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