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의신면사무소 복지계 박선진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의신면사무소 복지계 박선진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07.10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규림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있고 저희 부모님은 진도군 의신면에 거주하고 계십니다.

부모님께서 양봉업에 종사하고 계시는데, 특성상 이동이 잦아서 타지역에 계셨었습니다.

당장 긴급생활자금이나, 재난지원금을 신청해야하는데 마감기한은 다가오고 타지역에 계신터라 날짜를 맞추기도 어려웠던 찰나 답답한 마음에 의신면사무소로 연락을 드렸습니다.

복지계로 연결이 되어 박선진 담당자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는데 시종일관 친철하게 응대해주시고, 제가 업무적으로 한참 바쁠때라 통화가 여러 번 끊겼음에도 재차 다시 연락도 주셨고 차근차근 자세한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저희 부모님은 신청 자체를 포기하기 계셨던 터라 저도 더이상 신경 쓸 여력이 없어서 포기할까도 생각했는데 박선진 담당자님께서 경로 안내를 상세히 해주신 덕분에 마감시간까지 아슬아슬하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신청자체를 포기하기도 했었고 큰 도움을 기대하고 연락드린건 아니었는데 위 담당자님 덕분에 신청도 무사히 마쳤고, 저희 부모님 생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여러 번 통화하면서도 몇 번이나 감사의 인사를 드렸지만 늘 겸손하신 태도도 감히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박선진 담당자님~ 덕분에 기한 지나지 않고 무사히 신청할 수 있었구요, 지급 여부 결과를 떠나서 담당자님의 노고와 친철, 정성에 저는 개인적으로 큰 감동 받았습니다. 감사함을 제가 어떻게든 보답하겠다고 말씀드렸는데 타지역에 있는 관계로 표현할 길이 없어 고심하다 홈페이지에 글 남깁니다.

제 마음이 꼭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정을 위해서 늘 수고하시는 다른 많은 공무원님들께도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