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진도군의회 박금례 후반기 의장 선출
진도군의회 박금례 후반기 의장 선출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07.1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의장엔 정순배(나 선거구. 더민주당) 당선


  

 

 진도군의회 후반기 의장에 선출된 박금례 의원(더불어민주당)과 정순배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의장/사진=진도군의회

 전남 진도군의회가 10일 제261회 임시회를 열고 제8대 진도군의회 후반기 의장단을 꾸렸다.
 진도군의회는 후반기 의장에 박금례 의원(더불어민주당, 나 선거구), 부의장에는 정순배 의원(더불어민주당, 나 선거구)을 각각 선출했다.
 박금례 신임 의장은 당선 수락 인사를 통해 "진도군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동료의원 여러분의 지지와 잘사는 진도를 희망하는 군민 여러분의 믿음에 부응하게끔 더욱 성실한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군민과 소통하는 의회, 지역발전을 견인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7대 진도군의회 후반기 부의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진도여성위원으로 있다.
  정순배 신임 부의장도 “군민의 복리증진과 행복한 진도 건설을 위해 의회 본연의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군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사랑받는 의회가 되도록 동료의원들과 함께 온 힘을 다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전 진도군이장단연합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농수산업 발전 특별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제8대 후반기 원구성이 완료됨에 따라 선출된 의장단은 오는 2022년 6월 말까지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허지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