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대신산업 하기성대표 진도노인복지관에 후원
대신산업 하기성대표 진도노인복지관에 후원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08.05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어르신 위한 중복맞이 삼계탕 제공

                                                                                          (하기성 대신산업 대표)  
 이랜드복지재단(이사장 정재철)이 운영하는 진도노인복지관(관장 장애순)에서는 지난 16일(목), 초복맞이 무료식사에 이어 7월 24일(금)에도 중복을 맞이하여 진도 어르신의 무더위로 지친 기력을 보충하기 위해 건강한 삼계탕으로 무료 식사를 진행하였다.
 진도군 대신산업(대표 하기성)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중복 맞이 무료식사는 진도지역 어르신들에게 원기회복에 좋은 보양식인 삼계탕을 무료로 제공해 칭찬이 자자하다. 하 대표는 지난 2014년 1월 500만원, 12월 500만원, 2016년 1월 500만원 등 1,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왔다.
 하기성 대표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기 위해 대신산업 임직원들과 함께 뜻을 모아 장학기금을 기탁했다”며 “지역을 연고로 하는 회사로 지역발전에 더욱더 앞장서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해왔다.
 진도노인복지관에서는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매일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안전거리 스티커 부착 등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진도노인복지관 장애순 관장은 “중복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무료식사를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대신산업(대표 하기성)에 감사드린다.”며 “지난 초복맞이 무료식사에 이어 지역사회의 선한 영향력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진도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하여 지역사회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의 : 진도노인복지관 김동균 사회복지사 ☎061-544-55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