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진도군의회의장 신년사 / 의장 박금례
진도군의회의장 신년사 / 의장 박금례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0.12.3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2021년 신축년의 새로운 해가 떠올랐습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는, 군민 여러분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아름다운 열매를 맺어가는 복된 날들이 계속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위기 상황 속에서도, 전 군민이 힘을 모아,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뜻하지 않은 많은 어려움을 이겨내느라 애 많이 쓰셨습니다. 군민 한 분 한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진도군의회는 2020년 한 해, 110여 건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고, 군민 복지와 삶의 안정을 위한 57건의 조례를 제·개정하였으며, 코로나-19의 적극적인 대응 지원을 위해 원포인트 임시회를 개회하여 관련 지원 조례 및 추가경정예산안을 신속히 처리하는 등 문제해결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또한, 심도 있는 군정 질문, 행정사무감사, 2019 회계연도 결산 검사 등을 통한 군정의 견제와 감시라는 본연의 역할에도 충실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올해도,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군민에게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며, 군민의 진정한 대변자로서, 군민과 소통하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였으나, 코로나 19의 영향력은 아직도 크기만 합니다. 코로나-19 제3차 대유행이 지속되어, 체감 경기가 더욱 악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우리 진도군의회는 진도군과 더불어, 군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진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침체된 지역 경제와 지난날의 일상이 회복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나아가겠습니다.

아울러, 지금의 위기를 기회 삼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더욱 지혜롭게 준비하고 대응하여, 새롭게 변화하는 진도를 만드는데, 군민 여러분 모두의 힘을 모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진도군의회 의원 모두는, 신축년 새해에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겸손함으로 군민 여러분을 섬기며, 함께 하겠습니다. 더 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고, 성원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십시오.

2021년 1월 1일

진도군의회 의장 박 금 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