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재경진도군향우회 차기 김상만 회장 선출 손정숙 여성회장, 김정호 청년회장 인준
재경진도군향우회 차기 김상만 회장 선출 손정숙 여성회장, 김정호 청년회장 인준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3.07.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5일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재경진도군향우회(회장 김희연)는 지난 6월 30일 운영위원회(운영위원 44명중 39명 참석)를 개최하여 옥주골프회 김상만(진도읍 출신) 회장을 제25대 향우회장으로 선출했다.

또한 손정숙(진도읍) 여성회 수석부회장을 제12대 여성회장으로 인준하고, 김정호(임회면) 청년회 수석부회장을 제13대 청년회장으로 인준 공표했다.

새롭게 구성된 회장단은 오는 10월 15일 여의도 한강둔치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제74회 정기총회에서 향우들의 추인을 받고 취임할 예정이다.

이날 김희연 향우회장은 원활하고 효율적인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준비를 위해 7월 1일부터 운영위원회 소집 및 의결권을 김상만 차기 향우회장에게 위임하는 특별결의안도 처리했다.

김상만 차기 향우회장은 “68년 역사와 전통의 재경진도군향우회장으로 선출돼 무거운 책임감과 소명의식을 갖게 된다.”며 “재경향우회 슬로건처럼 소통이 있는 아름다운 동행을 위해 소도권 지역 향우회와의 연대, 고향민과의 유기적인 관계 형성에 주력할 것”이라는 각오를 피력했다.

김상만 차기 회장은 진도읍 양섬리 태생으로 진도초등학교 63회 동문이며, 경기도 남양주시 및 의정부시에서 대형 식자재매장 세 곳을 운영하는 ㈜우리유통을 이끌고 있는 진도출신 대표 기업인 중 한명이다.

한편 김상만 차기회장은 집행부를 새롭게 꾸려 본격적으로 정기총회 준비에 들어갔다.

새 집행부는 이창준 사무총장, 하인정 사무국장, 정순화 재무국장, 차하경 의전국장, 윤정애 기획국장, 고지환 대외협력국장, 박영혁 사업국장 등으로 꾸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