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진도서초교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진도서초교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성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3.11.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서초교총동문회(회장 김남수)는 지난 18일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웨딩그룹위더스 6층 연회장에서 재경진도군향우회 김상만 회장, 손정숙 여성회장, 이형식 前 진도읍회장, 진도군의회 장영우 의장, 김춘화 부의장, 김영삼 진도서부회장과 고향에서 상경한 동문을 비롯한 200여명의 동문이 참석하여 정기총회 및 서부인의 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가수 이제연, 진도북춤 강은영, 이미옥 교방춤 등의 식전공연으로 장내 열기를 채우고, 동문회기 입장에 이어 이석현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개회선언(임용기 前회장), 국민의례, 내빈소개에 이어 김남수 회장은 “사랑하는 동문여러분! 반갑습니다.

 

본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바쁘신 중에도 불원천리 참석하여 축하해주신 내빈여러분과 동문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물심양면 아낌없이 협조해 주신 선후배동문여러분의 모교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동문 배가운동을 중점으로 적극 추진하겠으며 본회에 결코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동문여러분의 협조와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밀린 정담들 나누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오늘의 만남이 오래도록 기억되는 소중한 추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사랑합니다.”고 말했다.

이어 동문회 발전을 축원하는 김상만 재경진도군향우회장, 손정숙 여성회장, 진도군의회 장영우 의장, 김춘화 부의장의 축사를 마치고, 케익커팅과 기념촬영으로 1부 행사를 마치고,. 2부 여흥시간에는 흥겨운 댄스와 노래자랑으로 즐거운 한때를 보내며 우정을 나누었다. 푸짐히 준비한 기념품과 TV 등의 경품은 행운권 추첨으로 나눠주었다. <채규진지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