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나눔데이”개최
진도군노인복지관(관장 장애순)에서 지난 07일(목), 진도군노인복지관 행복마당에서 2023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행사 ‘감사나눔데이’를 개최했다.
2023년 한 해 동안 복지관 이용 어르신을 섬기고 복지사각지대 위기 어르신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70여명을 참석한 이 날 행사는 전복갈비탕, 탕수육, 삼색나물 등 풍성한 저녁식사와 함께 우수자원봉사자 시상, 나눔이야기(봉사활동 영상 시청)과 직원특송으로 진행되었다.
특별히, 10년 이상 변함없는 섬김으로 작은 섬 지역 어르신들께 직접 배를 운전하여 섬 마을 사각지대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밑반찬을 전달해주신 윤현수 자원봉사자가 그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여,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을 대신하여 장애순 진도군노인복지관장이 우수자원봉사자 표창을 전달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는 “작은 나눔으로 어르신들의 기쁨이 될 수 있어 오히려 감사하다. 앞으로도 진도지역 어르신들을 나눔으로 섬기는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진도군노인복지관 장애순 관장은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분들의 섬김과 나눔이 있었기에 진도지역 어르신들과 사각지대 취약어르신들께도 필요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자원봉사자, 후원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문의: 김동균 사회복지사(061-544-5504)
저작권자 © 예향진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