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1 18:26 (수)
죽림초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죽림초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3.12.1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대 장주혁회장 취임식

 

지난 12월 2일 죽림초등학교 총동문회는 서울 공덕로타리 경찰공제회빌딩 ‘이룸’에서 동문회원 200여명이 모여 ‘제 15차 정기총회 및 8대회장 취임식 겸 2023년 송년회’를 열었다.

전국 각지에 흩어져 살고있는 동문들이 코로나이후 공식적으로 마주하는 행사라 만남의 의미가 더욱 컸다.

장주혁 총동문회장

장주혁회장은 취임사에서 “ 지난 7대 회장을 맡으면서 코로나와 경기침체등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회장으로 소임이 부족 했습니다. 그래도 선배님들이 이끌어 주시고 후배님들이 믿고 따라주어 죽림동문회가 이렇게 성장하고 유지 되었습니다. 다시 저를 믿고 8기 회장직을 맡겨 주어 무거운 마음으로 감사 합니다. 다시한번 죽림 총동문회가 도약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며 인사말을 마쳤다.

이날 행사는 가수 ‘진홍주’와 ‘송강가사문학보존회’ 회원들이 출연하여 흥을 돋구었다. 또한 송원 이연재(한국미협 문인화분과위원장)화백이 작품 두점을 경품으로 찬조하여 동문들의 찬사를 받았다.

 

동문회원들은 기수별 노래자랑과 푸짐한 경품으로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 하였다.

김성주 사무총장은 “ 선후배님들의 협조로 무사히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매년의 관건은 후배기수들의 참석율이다. 더욱 분발하겠다.” 라며 후배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 한다.

 

경인 지사장 김철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