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산림조합 < 2024년 신년사 >
산림조합 < 2024년 신년사 >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4.01.0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장 허용범

존경하는 조합원, 임업인 그리고 진도군민 여러분!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 새로운 시작은 희망과 기회로 가득 찬 시간입니다. 올해는 푸른 용의 해로 꿈을 향해 노력하고 정진하는 새로운 도전으로 좋은 성공을 수확하는 의미있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진도군산림조합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지난 해의 어려움과 도전을 극복하며, 3년 연속 산림경영지도 우수조합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얻었습니다. 언제나 깊은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해 주신 덕분이라 생각하며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꿈을 이루는 해가 되길 노력 하겠습니다. 이해와 존중,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어떤 도전이 닥쳐도 우리는 용기와 인내심으로 그것을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함께 협력하고 서로를 지지해주며,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갑시다.

 

또한, 앞으로 나무전시판매장과 건 표고버섯 공판, 스마트 양묘시설 등의 품질을 향상시켜 조합원 및 임업인 여러분의 소득창출의 기회부여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그리고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실시한 산주・임업인 교육과 임업경영체 등록에 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언제나 고객과 가족처럼 생각하고 운영중인 추모관(장례식장), 보배 숲 추모공원(수목장)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조합원, 임업인 여러분!

갑진년 새해는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며 사랑과 배려의 마음으로 서로에게 힘을 주고, 어려운 순간에도 서로를 지지해주는 따뜻한 “보배 섬” 진도가 되길 희망합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하고, 새해에도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행복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진도군산림조합 조합장 허용범 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