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진도서초등학교총동문회 운영위원회의
진도서초등학교총동문회 운영위원회의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19.10.3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서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이병영)는 지난 10일 서울시 관악구 남현동 약초마을에서 2019년 정기총회 준비를 위한 운영위원회의를 가졌다. 이석현 사무총장의 진행으로 시작되었으며, 이회장은 “반갑습니다. 2019 정기총회를 위해 기수별 회장님과 집행부임원여러분의 협조로 성공적인 행사를 치룰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에 힘써 기해주시길 바랍니다.”고 당부했다.

이날 참석한 박천일 재경진도읍향우회장은 “임원회의가 좀 늦은감은 있지만 전임회장으로서 책임을 느낍니다. 제 나름대로 회장님을 도와서 힘껏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이날 수석부회장 선임 등 기타 안건토의도 나누었으며, 기수별 분담금은 예년과 같이 30만원으로 동결했다. 또한 많은 동문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많은 방안을 모색했으며, 특히 신임회원 영입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를 했다. 이에 박명자(19회) 고문은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할 때 참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후배님들이 자랑스럽습니다.”고 말하며 능동적으로 참석하자고 덧붙였다.

향우들은 행사 전반에 대한 세부적인 계획과 의견을 나누었으며, 기념품과 추첨상품은 집행부에 일임했다. 이날 초대받은 박경란 진도읍 여성회장이 저녁식사 일체를 제공하자 향우들은 박수로 답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