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죽림초등학교총동문회 2024 신년하례회
죽림초등학교총동문회 2024 신년하례회
  • 藝鄕진도신문
  • 승인 2024.02.2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림초등학교총동문회 2024 신년하례회

 

죽림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장주혁)는 지난 2월 24일 정월대보름을 맞아 일산 ‘송강정철가사문학보존회’ 전수관에서 갑진년새해 신년하례회를 가졌다.

 

이 날 각 기수별 임원들과 회장단 이십여명이 모여 24년 사업계획과 행사 일정들을 조율하고 결정을 내렸으며 코로나이후 실적이 부진한 산악회 존폐 여부는 차후에 논의하기로 했으며, 현재 감사 1인외에 1인을 추천 한상문 전임회장을 추대하여 감사 2인체제로 가기로 하였다.

 

장주혁 회장은 인사말에서 “동문님들 반갑습니다. 참석하지못한 동문님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24년 사업계획을 합리적이고 실효성있게 논의하고 결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금더 발전해 나가는 동문회를 위해서 같이 노력 합시다. 행사 준비에 고생하신 사무총장님과 임원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장회장은 나주에서 일산까지 빗길 운전을 하며 모임 일정을 소화후 다시 내려가는 열정을 보였다.

 

김성주 사무총장은 “ 회의 때마다 논의 하는 안건입니다. 후배 기수 영입에 모든 임원분들이 같이 노력 합시다.” 라며 후배기수들의 영입에 애로를 호소했다.

 쌀쌀한 날씨에도 마당에서 덕석 윳놀이를 시작하여 선후배간의 친선 십여판의 개임에서 후배들의 완승으로 마무리 했다. 윳놀이로 차가운 몸을 실내로 옮겨 소주를 곁들인 담소로 마무리를 하였다.

 경인지사 김철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